쩡스토리

연남동 곱창 맛집, 숲길곱창 본점 (양념곱창 후기) 본문

Daily Life

연남동 곱창 맛집, 숲길곱창 본점 (양념곱창 후기)

정Aa 2021. 3. 12. 17:59

 

연남동 곱창 맛집, 숲길곱창 본점

숲길 곱창 근처를 지나가다 보면

고소한 곱창 냄새가 발걸음을 멈춘다,,

손님도 정말 많아 웨이팅이 있는 맛집이다.

한 2-30분 웨이팅 한 것 같다.

 

 

네이버 숲길곱창 메뉴사진 슬쩍 복사해왔다.

 

곱창구이를 먹을지 양념곱창을 먹을지 오백번 고민한 후,

 

 

우린 양념곱창으로 !!!!!

 

 

 

양념곱창.

 

 

짜잔 나왔다!

우동사리도 포함이다.

 

 

 

앙념곱창과 반찬들.

 

 

기본찬은

된장찌개, 묵사발, 쌈무, 양파랑양배추절임(?)

+

각종 소스들

기본찬이 다양하고 같이 먹기 좋다.

 

맛있는 대창.

 

나름 근접샷 ㅎㅎㅎㅎ

 

 

 

 

탱글탱글하고 기름져서 너무 맛있다!!@@!

볶음밥도 너무 먹고 싶었는데 배불러서 못 먹었다.

 

 

 

 

다시봐도 먹고 싶다,, ㅠㅠ 배고프다,,

 

 

뇽이가 준 대창

 

 

뚱뚱한 대창 먹으라고 준 뇽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군.

주변 테이블에서 곱창구이를 많이 시켜먹던데

다음번엔 곱창구이를 먹어봐야지!

 

 

 

끝!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