쩡스토리

가산디지털단지역 맛집, 오늘 돈카츠 ! (Feat. 투썸플레이스 인절미 생크림) 본문

Daily Life

가산디지털단지역 맛집, 오늘 돈카츠 ! (Feat. 투썸플레이스 인절미 생크림)

정Aa 2021. 3. 8. 16:34

 

 

가산디지털단지역 근처 돈까스 맛집, 오늘 돈카츠 !

 

 

 

 

회사 근처라 퇴근하자마자 먹으러 갔는데도 불구하고 테이블이 꽉차있었다,,,

 

점심에 웨이팅 엄청 심할듯 합니다,,,ㅠ

 

 

 

 

나는 거의 음식 사진만 찍기 때문에 메뉴판 사진이 없다!

 

 

 

 

오늘돈카츠 메뉴판.

 

 

 

메뉴는 세상 심플합니다. 나는 치즈돈카츠 뇽이는 등심돈카츠 주문!

 

 

 

 

치즈돈카츠와 등심돈카츠

 

 

 

짜잔! 

우린 와사비 덕후들,, 무조건 와사비로 갑니다!!!!@@!!@!!@!!

 

 

 

 

나의 치즈돈카츠

 

 

 

와,, 비주얼 미쳤다,,,

 

치즈 너무 많고 맛있다 체고,,bbb

 

 

 

등심돈카츠.

 

 

바쁘신 와중에도 돈카츠 소스에 귀엽게 그림을 그려주신다 ㅎㅎ

꾸욥,,

 

 

 

고기 두께가 두꺼워서 양도 괜찮다! 

.

.

.

.

.

 

 

우리에겐 후식 케이크 필수!!@!

 

 

투썸플레이스로 이동!!

.

.

 

 

 

 

신메뉴인가,, 인절미라면 안 먹어볼 수 없어서 시켰다.

.

.

 

투썸플레이스 인절미 생크림 

 

.

.

 

맛있다 인절미를 좋아하면 무조건 좋아하는 맛!!

 

인절미 떡과 금가루가 살짝 올라가있다.

 

초코 시트에 치즈 생크림 쫀맛입니다 여러분!

 

 

 

행복한 금요일 맛있는 저녁이었다.

 

 

 

 

끝!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