쩡스토리

여의도 즉석떡볶이 맛집, 모퉁이네! (유퀴즈 난리났네 난리났어 떡볶이!!) 본문

Daily Life

여의도 즉석떡볶이 맛집, 모퉁이네! (유퀴즈 난리났네 난리났어 떡볶이!!)

정Aa 2021. 3. 11. 12:00

 

여의도 떡볶이 맛집, 모퉁이네!

 

 

유퀴즈 난리났네 난리났어 떡볶이 편을 보고 가고 싶었던 모퉁이네에 드뎌 왔다!!@!

(떡볶이 편에 나온데 중 제일 가까운 곳이었다....)

내부는 넓지 않은 공간이었다.

평일 낮이라 직장인들이 정말 많았고, 다행히도 한자리가 남아 바로 앉았다.

 

 

 

모퉁이네 메뉴판!!

모퉁이네 메뉴판.

 

 

 

 

 

여기 또한 메뉴가 굉장히 심플하다.

우리는 대표 메뉴인 즉석떢복이 2인분 주문!

버터갈릭 감자튀김도 먹고 싶었지만 볶음밥이 세젤맛이라는 얘기를 듣고 참았다.....

 

 

 

 

(아, 모퉁이네는 일요일 휴무입니당!)

 

 

 

짜잔!

깻잎 즉석 떡볶이 등장!

 

대표 메뉴 즉석떡볶이 2인분

 

이게 2인분 양이다... 생각보다 많다,,,

떡, 어묵, 계란, 군만두, 양배추, 깻잎 등

어묵 모양이 다른 즉떡집과 다르다.

즉떡 답게 국물을 묽은 편이고 먹을수록 매콤하다!!!@!@

매콤한 게 아주 내 스타일!

 

 

.

.

.

.

 

 

 

볶음밥 1인분

 

 

피날레로 세젤맛 볶음밥 1인분 주문!

맛있다...... 이미 즉떡을 먹고서 배가 불렀는데 결국 다먹어버렸따,,,,,,

 

 

체고체고,,bb

.

.

.

.

 

 

 

아, 모퉁이네 가시려는 분들! 대중교통 이용하시는 분들은 여의도역에서 내려서 가세요...

국회의사당역은 너무 멀어요,, 도보 20분 정도,,

 

.

.

.

.

그치만 우린 케이크 중독자들ㅎㅎ

또 먹으러갔다 ㅎㅎㅎㅎㅎ

날이 너무 추워서 바로 앞 스벅으로 고고띠...

 

스타벅스 딸기 티라미수

 

 

 

 

한가롭게 연차를 즐기고

 

 

끝!

 

 

 

반응형
Comments